#49탄 '궁합도 거리도 이겨낸 사랑!'-[듀오 커플매니저의 성혼스토리]


NO. 49

2014.12.20

 

'궁합도 거리도 이겨낸 사랑!'





훤칠한 신장에 깔끔한 외모!

미국회사에서도 능력을 인정받고 있었으며, 좋은 가정환경에 나무랄 곳 없던 남성 회원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미국에 거주하고 계셨던 터라 서울에 계신 어머니와 상의를 하고 인연을 소개시켜드려야 했지요. 

어머님은 무척 까다로우셨고, 상대의 직업, 가정환경, 기타 조건, 게다가 궁합까지 꼼꼼히 보셨습니다. 

모든게 다 맞는 조건이었는데도 어머님께선 궁합이 안맞는 것 같다며 거절하셨고, 

여러 여성분들을 소개해드렸지만 실제 만남까지 성공한 적이 없을 정도였습니다. 


본인과는 연락이 어려웠기에 어머니를 설득시키지 못하면, 만남 진행은 영영 불가할 것 같았습니다.  

무작정 소개를 시켜드리기 전에 어머니와 대화를 시도했지요. 

듀오에서 만남으로 결혼에 성공하신 분들 이야기, 요즘 젊은 여성분들의 장점, 사랑에 대한 이야기, 

그리고 커플 매니저인 저를 믿고 맡기실 수 있도록 제 이야기 까지 많은 대화를 했답니다. 

그 결과 어머님은 조금씩 조금씩 마음을 열어주셨어요. 


마침내 어머님은 본인 기준에 조금은 흡족하지 않은 부분이 있었지만 매니저인 저를 믿고 만남을 허락하셨습니다. 

사실 소개해드린 여성 회원님도 남성 회원님과 거리 문제로 고민이 많으셨지만 담당 매니저의 적극 추천으로 

남성 회원님이 한국에 잠시 들어왔을 때 만나보시기로 허락하셨지요. 


짧은 만남이었지만 두 분은 서로 인연이었던지 상대에 대한 호감을 나타내셨습니다. 

마음이 커질수록 물리적으로 떨어진 거리 때문에 고민과 갈등이 깊어지기도 했지요. 


하지만 남성 회원은 미국으로 돌아가서도 연락을 끊지 않고 사랑을 키워나갔고, 

인연은 거리도, 궁합도, 조건도 아닌 사랑으로 이어진다는 말을 직접 보여주셨습니다. 

두 분은 결국 직장을 서울 근교로 옮기고, 결혼의 결실을 맺게 되었지요!


그토록 깐깐하셨던 어머님은 쑥스러운 목소리로

"자기들이 좋다고 하는데 어떻게 해~ 잘 살면 되지~호호호" 하시며 결혼 소식을 전달해 주셨답니다. 


사랑은 거리도 궁합도 조건도 모두 극복할 수 있다는 것을 직접 보여준 회원님!


인연을 찾을 때, 너무 조건에 얽매이지 마세요~

좋은 인연은 조건이 아닌 사랑으로 맺어지니까요~







커플매니저가 들려주는 성혼스토리 49탄!

오늘도 재미있게 보셨나요?

궁합도 미국과 한국이라는 머나먼 거리도 이겨낸 사랑 이야기~

여러분의 인연은 어디서 기다리고 있을까요?


이상 듀오 애피소드 몰캉한 다라씨였습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티스토리 툴바